[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1:3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ppt
앞서 말한 “주요 교통수단” 과 비슷한 뜻을 신문이나 라디오 등에서 찾다 보면 어김없이 나오는 단어가 “市民의 발” 과 “대중교통” 이라는 말이다.
기획의도
“국민 누구나 이용 가능” 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는, 비용, 교통수단의 접근성, 등이 고려되어야 함.
오늘의 주제가 “지하철” 이 아닌 “철도” 라는 점에서 기획의도가 다소 다를 수 있으나, 일본과는 달리 우리는 “한국철도공사” 에 철도…(To be continued )
다. 이 말은 재산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우리나라 국민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는 뜻이다. 그렇기 때문에, 파업으로 운행이 중단된 경우에, 그날 뉴스에 주요 소식으로 다뤄지게 되는 것이다.
설명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철도공사,고객만족,경영,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철도공사 고객만족 경영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철도공사의 고객만족 경영..ppt( 82 )
“철도공사” 를 “절도공사” 로 부르는 사람들
주제의 기획의도.
시나리오 제시
철도공사의 問題點 파악.
기획의도. .
철도는, 버스 지하철과 함께, 우리나라의 주요 교통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