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광고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0:32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의 광고 성공사례.hwp
이런 질문을 통해 D/B를 축적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향후 쇼핑몰 싸이트를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improvement해 나갈 수 있게 된다
③방문자의 정보 수집에 있어서 코카콜라는 “당신의 정보는 외부로 유출되지 않으니 믿어주십시오“라는 방식을 보이고 있다아
-펩시
①여러 분야의 자사 CF모델에 관한 동영상이라든가 자료(data)를 게시함으로써 어느 분야의 모델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가를 알게 된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모델 선정에 이용 할 수 있다아
②야구, 축구, 카레이싱, 영화, 게임, 음악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부분을 집중 게시함으로써 방문자가 어느 분야에 더 관심을 갖…(투비컨티뉴드 )






코카콜라의 광고 성공事例
코카콜라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누리망 이 새로운 광고매체로 급부상하며 누리망 을 이용한 광고의 비중은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다아 그 중요성이 높아지자 이에 대해 두 콜라회사는 누리망 광고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아 누리망 광고 비중은 매년 두배 이상 초고속 성장을 거두고 있다아 이처럼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누리망 매체를 이용한 광고에서 코카콜라와 펩시는 라이벌다운 접전을 벌이고 있다아 실제로 코카콜라는 신제품의 누리망 광고에 지난해 무려 500만 달러를 투입하였는데 그것이 실례라 할 수 있다아
(1) D/B(Data Base)를 통한 마케팅
-코카콜라
①TV광고를 게시하고 이를 방문자가 클릭하여 보게 함으로써 소비자가 어떤 스타일의 광고를 더 선호하는지 알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광고 제작의 방향을 잡는데 사용하고 있다아,
②누리망 쇼핑몰 운영에 있어 직접적인 질문을 하고 있다아 예를 들어 “당신은 코카콜라 쇼핑몰에서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지 않은가?“라는 식이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코카콜라 , 코카콜라의 광고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그럼 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카콜라의 광고 성공사례.hwp( 33 )
레포트/경영경제
다.
※ 코카콜라와 펩시 사이트의 누리망 광고 특징 비교 평가
“Pepsi Challenge`라는 슬로건으로 젊은층을 공략하고 있는 펩시.
“Life tastes good`이란 슬로건으로 정통콜라의 자부심을 내세우는 코카콜라.
이 두 콜라회사는 미국에서도 전 업종을 통털어 최대의 라이벌로 꼽히는 만큼 누리망 광고전 역시 치열하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