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종마케팅전략(strategy),레종analysis(분석) ,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strategy),담배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20
본문
Download :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docx
순서
레종마케팅전략,레종,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KT&G,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 및 strategy
KT&G
RAISON
목차
1. 문제의 인식 3
레종 피버 3
2. 정보탐색 단계 5
ISM 6
편의점 문의 6
주변인의 추천 7
연초 7
대학생 잡지 7
바이럴 marketing 8
블라인드 테스트 8
PPL 10
3. 대안의 평가 단계 12
외산담배 가격인상과 달리 담배 가격을 동결 12
레종의 케이스 디자인 다alteration(변화) 12
레종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14
레종 팝 14
레종 데트르 15
레종 월드컵 기념 한정판 Soccer Edition 17
레종 19+1 17
레종 그래피티 17
전용 냉장고에 냉장 보관하는 신槪念 담배 출시 18
4. 구매 결정 단계 21
디자인 21
인스토어 머천다이징 22
5. 구매 후 행동단계 24
구전 커뮤니케이션 24
Collaboration (관련 상품으로의 확장 라이터) 25
담배냉장고 26
레종 팝 17+3 (스페셜 에디션) 26
KT&G 국내외 후원사업 27
지속적인 리뉴얼 28
reference 30
제품introduction와 선정이유
간략한 제품 introduction
레종(Raison)은 2002년 담배인삼공사(현 KT&G) 에서 출시한 담배로 남과 다른 독특한 컨셉을 접목하여 20대의 창조적 감성을 가진 소비자와 소통하고 어필하고자 하는 …(省略)
레종마케팅전략(strategy),레종analysis(분석) ,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strategy),담배analysis(분석) ,KT&G
Download :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docx( 54 )
설명
레종마케팅전략(strategy),레종analysis(분석) ,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strategy),담배analysis(분석) ,KT&G
레포트/경영경제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 , 레종마케팅전략,레종분석,레죵.RAISON,담배마케팅전략,담배분석,KT&G경영경제레포트 , 레종마케팅전략 레종 레죵 RAISON 담배마케팅전략 담배 KT&G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