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kr 시강독 > promotion8 | promotion.kr report

시강독 > promotion8

본문 바로가기

promo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강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7:35

본문




Download : 시강독.pptx





_SLIDE_4_


하나.
대중매체에 대하여



주요
용어
요점














매스 미디어
(대중매체)
매스컴
(대중전달)
_SLIDE_5_


하나.
대중매체의 effect(영향) 력

방송에서
말 잘못했다가
이게 무슨 꼴..
_SLIDE_6_

‘9조’의 고민은?
매스컴의 effect(영향) 력이
엄청 나구나!

그런데 매스미디어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매체인가?

대중매체라는 속성 자체에

반(反) 커뮤니케이션 적인 면모가 있는 것 같다 !
_SLIDE_7_


둘.
광고의 나라 / 함민복
광고의 나라 / 함민복

광고의 나라에 살고 싶다
사랑하는 여자와 더불어
아름답고 좋은 것만 가득 찬
저기, 자본의 에덴동산, 자본의 무릉도원,
자본의 서방정토, 자본의 개벽세상-

인간을 먼저 생각하는 휴먼테크의 아침 history를 듣는다, 르네상스 리모컨을 누르고 한 쪽으로 쏠리지 않는 휴먼퍼니처 라자 침대에서 일어나 우라늄으로 안전 에너지를 공급하는 에너토피아의 전등을 켜고 the twenty-first century 인간과 기술의 만남 테크노피아의 냉장고를 열어 장수의 나라 유산균 불가리~스를 마신다 人生은 한 편의 연극, 누군들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고 싶지 않을까 사랑하는 여자는, 드봉 아르드포 메이컵을 하고 함께 사는 모습이 아름답다 꼼빠니아 패션을 입는다 간단한 식사…(drop)


다.

메시지의 전달 형식이 달라지면
메시지의 내용 또한 달라진다.


시강독
시강독 , 시강독기타레포트 , 시강독
시강독_pptx_01.gif 시강독_pptx_02.gif 시강독_pptx_03.gif 시강독_pptx_04.gif 시강독_pptx_05.gif 시강독_pptx_06.gif



레포트/기타
시강독



순서

Download : 시강독.pptx( 97 )


시강독,기타,레포트







설명
_SLIDE_1_
시로 바라본
대중매체와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목차
하나.
둘.
대중매체에 대하여
광고의 나라 / 함민복
대중매체 관련 시
텔레비전III / 박남철
Internet / 최마루
심인 / 황지우
셋.
結論(결론)
_SLIDE_3_


하나.
대중매체에 대하여
맥루한
매체는 인간 능력의 확장이다
매체는 곧 메시지다.
Total 9,5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mot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mot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