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9:56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분석_2089928.hwp
② 그리고 잠정적으로 파악된 식생활 트렌드를 중심으로 각종 2차 자료(資料)를 통해 이를 뒷받침하는 내용을 찾아낸다.
2. 연구 대상
신세대라고 불리는 18세에서 25세 사이의 젊은 계층 중 새로운 식생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간다고 생각되는 도시의 젊은 여성들을 주 연구 대상으로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소비자 행동분석_2089928.hwp( 47 )
소비자 행동分析
다.
③ 강남역, 대학로, 명동, 압구정동과 같은 유행에 민감한 지역을…(생략(省略))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본 자료는 식생활과 관련된 것을 중심으로 18세에서 25세의 젊은 여성 소비자의 행동을 分析하고 이를 토대로 마련한 신제품 및 marketing 전략(strategy)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소비자 , 소비자 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연구 목적
2. 연구 대상
3. 연구 방법
4. 스크랩 자료(資料)들의 analysis(분석)
5. 새로운 트렌드의 발견
6. 타운와칭에 대한 analysis(분석) -사진을 통하여
7. 키워드의 발견
8. 슬림 신드롬 을 이용한 신제품 strategy 및 마케팅
9. 마치면서
1. 연구 목적
식생활에 관련된 것을 중심으로 일반 매스컴, 경제 및 소비자 부문 등 다양한 2차 자료(資料)를 analysis(분석) 함으로써 현재 소비자의 생활 형태와 소비 경향에 관련되어 진단하고 Town-watching을 통하여 현재의 Trend를 살펴본 후, 적당한 Keyword를 제시하고 나아가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strategy을 마련하도록 한다.본 자료는 식생활과 관련된 것을 중심으로 18세에서 25세의 젊은 여성 소비자의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마련한 신제품 및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3. 연구 방법
① 우선, 2차자료(資料)를 통해 식생활 뿐만 아니라 사회의 전반에 걸쳐 變化하는 가치관이나 소비트렌드를 조사하고 이를 통해서 소비자들의 식생활이 어떠한 influence을 받는지를 조사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