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강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7:35본문
Download : 시강독.pptx
_SLIDE_4_
하나.
대중매체에 대하여
주요
용어
요점
매스 미디어
(대중매체)
매스컴
(대중전달)
_SLIDE_5_
하나.
대중매체의 effect(영향) 력
방송에서
말 잘못했다가
이게 무슨 꼴..
_SLIDE_6_
‘9조’의 고민은?
매스컴의 effect(영향) 력이
엄청 나구나!
그런데 매스미디어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매체인가?
대중매체라는 속성 자체에
반(反) 커뮤니케이션 적인 면모가 있는 것 같다 !
_SLIDE_7_
둘.
광고의 나라 / 함민복
광고의 나라 / 함민복
광고의 나라에 살고 싶다
사랑하는 여자와 더불어
아름답고 좋은 것만 가득 찬
저기, 자본의 에덴동산, 자본의 무릉도원,
자본의 서방정토, 자본의 개벽세상-
인간을 먼저 생각하는 휴먼테크의 아침 history를 듣는다, 르네상스 리모컨을 누르고 한 쪽으로 쏠리지 않는 휴먼퍼니처 라자 침대에서 일어나 우라늄으로 안전 에너지를 공급하는 에너토피아의 전등을 켜고 the twenty-first century 인간과 기술의 만남 테크노피아의 냉장고를 열어 장수의 나라 유산균 불가리~스를 마신다 人生은 한 편의 연극, 누군들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고 싶지 않을까 사랑하는 여자는, 드봉 아르드포 메이컵을 하고 함께 사는 모습이 아름답다 꼼빠니아 패션을 입는다 간단한 식사…(drop)
다.
↓
메시지의 전달 형식이 달라지면
메시지의 내용 또한 달라진다.
시강독
시강독 , 시강독기타레포트 , 시강독






레포트/기타
시강독
순서
Download : 시강독.pptx( 97 )
시강독,기타,레포트
설명
_SLIDE_1_
시로 바라본
대중매체와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목차
하나.
둘.
대중매체에 대하여
광고의 나라 / 함민복
대중매체 관련 시
텔레비전III / 박남철
Internet / 최마루
심인 / 황지우
셋.
結論(결론)
_SLIDE_3_
하나.
대중매체에 대하여
맥루한
매체는 인간 능력의 확장이다
매체는 곧 메시지다.